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수강신청
작성자
차미경
작성일
2024-05-21
10시 수강신청 이라 9시30분부터 대기하고 있다가 10시 정각에 접속오류로 튕기고 다시 접속하니 1분도 안지나 수강마감...
단시간에 접속인원이 많이 몰리면 이런경우가 다분히 발생할텐데 안그래도 수강시간이 많은것도 아니고 강사님이 없어서 수업이 많이 없다는거는 이해하지만 이대로 계속될경우 계속해서 불만이 생길듯 보입니다.
인터넷 수강신청 하고서 현장접수 하지 않은 인원이 있을경우 다시 기회가 있다지만 그것도 보장할수 없는일이고 지금처럼 인터넷 접수방법에 문제가 있다 생각됩니다.차라리 통영수영장 처럼 정말 수강 하실마음 있으신분들은 새벽에 줄을 서서 라도 등록할수 있도록 접수 방법을 개선 요청드립니다.
다음글 ▲
수영 강습 접수
이전글 ▼
[답변] 수영장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