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수강신청 후기
작성자
김성주
작성일
2024-08-19
9시부터 대기하고 있다 로그인후 55분 부터 대기하고 새로고침 후 눌러도 예약에서 안되더니 10초도 안되어 마감인듯하네요. 참으로 통영에서 아이들 키우며 수영강습받기가 하늘의 별따기 이네요. 방학기간만이라도 학생 강습회차를 더 늘려주시면 좋겠습니다. 통영에서 죽림이 아이들이 제일 많은곳인데 배우고 익혀 발전가능성을 열어주어야 할 정부,지자체에서 너무 손 놓고 고령화,출산절벽이라고만 얘기 할뿐 꼭 필요한 곳에서 그저 방관하고 있는것 같네요..아이들이 교육받을 권리와 기회를 부여해주셨음 합니다. 어른들의 비해 아이들 강습회차는 1회, 20명정원인데요. 성인은 3회차나 있으면서 아들에게는 강습기회의 문이 너무 좁은거 아닌가요??
다음글 ▲
케이블카 직원분 칭찬드립니다.
이전글 ▼
[답변] 수강신청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