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통영관광개발공사 QR코드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케이블카 직원분 칭찬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8-21
먼저 저희 통영케이블카를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적어주신 칭찬 내용은 일선에서 수고하는 직원분들에게 잘 전달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칭찬 한마디가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바쁜 시간 내어 칭찬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친절하게 고객님들을 맞이하는 통영케이블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케이블카 탑승하고 내려와 화장실을 갔다왔는데 고객한분이 화장실 간다고 연두색줄을 넘어오다 무릎을 다쳐 피가 심하게 나고 있는데 하부에 근무하시는 직원분(표확인하고 태우시는분 여자분,남자분)이 응급처치를 잘하시는 모습이 보기가 좋았습니다.소독과 지혈을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았고 고객은 미안하다고 얘기를 하는데 직원분들은 걱정이 많이 되신듯 고객안정을 취하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것 같았습니다.나중에 남자 두분이 나와 마지막 처리를 하신 것 같아요.직원분들도 많이 놀라신 것 같아요.피가 지혈이 너무 안되는 것 같아 보이니..고객인 저도 놀라 구경만 한 내 자신이 부끄럽네요.무더위에 고생 많네요..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화이팅 해주세요.
다음글 ▲   [답변] 통영케이블카 직원분들..^^
이전글 ▼   [답변] 대형견과 함께 할 수 있는 통영여행을 문의합니다.
  • 경영전략. 대한민국 NO1 공기업
  • 오시는길. 대한민국의 나폴리 통영 그곳으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