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
[답변] 케이블카 직원분 칭찬드립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4-08-21
|
먼저 저희 통영케이블카를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적어주신 칭찬 내용은 일선에서 수고하는 직원분들에게 잘 전달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칭찬 한마디가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바쁜 시간 내어 칭찬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친절하게 고객님들을 맞이하는 통영케이블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케이블카 탑승하고 내려와 화장실을 갔다왔는데 고객한분이 화장실 간다고 연두색줄을 넘어오다 무릎을 다쳐 피가 심하게 나고 있는데 하부에 근무하시는 직원분(표확인하고 태우시는분 여자분,남자분)이 응급처치를 잘하시는 모습이 보기가 좋았습니다.소독과 지혈을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았고 고객은 미안하다고 얘기를 하는데 직원분들은 걱정이 많이 되신듯 고객안정을 취하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것 같았습니다.나중에 남자 두분이 나와 마지막 처리를 하신 것 같아요.직원분들도 많이 놀라신 것 같아요.피가 지혈이 너무 안되는 것 같아 보이니..고객인 저도 놀라 구경만 한 내 자신이 부끄럽네요.무더위에 고생 많네요..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화이팅 해주세요.
|
다음글 ▲ [답변] 통영케이블카 직원분들..^^
|
이전글 ▼ [답변] 대형견과 함께 할 수 있는 통영여행을 문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