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통영수산과학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통영수산과학관은 건립된 지 20년이 넘은 노후 시설로 운영되지 못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미흡한 시설은 계획에 따라 시와 협의하여 보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청소는 직원들이 매일 관리하고 있으나, 미흡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냉방의 경우 유리의 복사열로 인하여 냉방기를 가동하더라도 햇빛이 직접적으로 받는 2층의 경우 한낮의 기온이 다른 시간에 비해 다소 올라갑니다. 이 또한 시설 개선 시 보완이 될 수 있도록 건의하겠습니다.
3D 영상물은 저작권 문제로 인하여 상영을 못하고 있는 점 양해 바라며, 쾌적하고 좋은 환경에서 수산과학관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원문내용 ----------------------
여름휴가중 8월 9일에 가족들과 수산과학관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입장료가 성인3,000원 청소년2,000원 이라 저희 4인 가족은 총 만원의 입장료를 지불하고 과학관 관람을 하게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너무나도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고 또 들었습니다.
볼만한것도 별로 없고 3D 상영관은 운영도 안하고 2층은 덥고...
1층 로비에 책장처럼 생긴장에 소라껍질있는 곳에는 거미줄도 있고...
작살이 전시 되어있는 장 유리에는 진흙이 묻은 건지 튄건지 붙어서 말라 있고...
유리를 통해 전시되어 있는 전시물을 관람해야 하는데 시야를 방해 하는 이런 관리되지 않은 시설은 처음 입니다.
구석구석 먼지도 눈에 보이고 쾌적함이라고는 찾아 볼수 없는 시설에 불쾌함만 얻고 돌아 오게 되었습니다.
통영이라는 곳에 기대를 하고 휴가를 가서 좋은 추억만 담아 오고 싶었는데
그러하지 못해 마음이 불편 하네요.
다른 가족들이 이곳을 찾아 왔을땐 좋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 갈수 있게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3D 상영도 인원이 몇 안되서 수시 운영이 불가 하면 오전 1회 오후 2회정도 시간을 정해 놓고 운영해 주셨으면하는 바람입니다. 아이들이 3D라도 봤다면 저런 환경이라고 입장료가 아깝다고 생각까지는 하지 않았을것 같습니다. 어디든 청소는 필수 요소 인듯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