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체육청소년센터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우리 공사는 지방공기업으로 공공기관에 속하나 직원분들은 공무원 신분이 아님을 안내드리며,
죄송하게도 문의하신 회원가입이나 본인인증 관련 부분은 사용 하신 컴퓨터나 모바일에 따라 다양한 원인이 있어 홈페이지 관리업체에 문의를 주셔야 확실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통영체육청소년센터 안내실(055-643-6665)로 연락주시면 업체 담당자분께 연락처를 전달하여 해결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시 뜨는 인증창의 경우는 홈페이지 서버와 연결되어 있는 인증업체에서 사용하는 창으로 개별적으로 자체 조정할 수 있는지 검토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자유수영의 경우 현장에서 발권 후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되고 강습수영의 경우 12월반을 11월에 모집할 예정이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수영 등록하고 운동좀 해보려고 좀 알아보니..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하면 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홈페이지에 접속 후 회원가입 하려는데..
14세 이상 성인 클릭하고 개인정보동의 체크 하고 본인인증 하는데..
휴대폰 에서는 본인인증 완료 되었다는데 홈페이지에서는 조그만 창에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만
표기 되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를 않네요.
아이디 찾기도 안되고..
슬슬 짜증이 밀려오는데.. 혹시나 하고 전화를 해 보니..
전화받으시는 여성분한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려는데 회원가입도 안되네요? 라니까..
수영 하실겁니까? 자유 수영은 사무실 찾아오면 되고.. 강습수영은 11월 말까지 자리가 없다는 안내를 하시네요.
말씀은 나긋나긋하게 잘 하시는데.. 본인 업무만 보면 된다는 건지..
회원가입 문제를 말씀 드렸는데.. 기계적인 말씀만 하시는게.. 그닥 좋게 들리지가 않네요.
홈페이지 회원가입 되게 문제점 수정 부탁드립니다.
참.. 그리고 처음 본인인증할때 인증창이 두개 떠서는.. 무슨 위치추적서비스? 유료서비스 가입되는 인증창이 뜨네요? 이거 뭐 하는 겁니까? 모르는 사람은 그냥 결제 하는 거 잖아요. 나중에 알게되도 다시 해지해야 하는.. 귀찮은 일이 생기는거고.. 모르긴 몰라도.. 결제 된지도 모르고 그냥 계속 돈 내고 있는 사람도 있을겁니다.
이런거.. 안할수 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