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디피랑 업데이트 부재.
작성자
박영순
작성일
2025-07-30
안녕하세요 전 대전에서 관광을간 관광객입니다.
전 통영을 좋아합니다. 사계절 구분없이 생각날때 매년 놀러가는 편입니다.
디피랑을 제가 여러번을갔습니다. 거의 초창기때 가보고 이런곳도있네 하면서 구경했던게 생각이나네요..
그리고 다음에 갔을땐... 음 이런곳이었지 하면서 추억을 회상하면서 다시 구경을 하고..
올해 또다시 가보았습니다...근데 뭔가 그대로인느낌..그나마 더 안좋아진 느낌.... 뭔가 머물러 아니. 더 낙후되고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뭔가 확확 바꿀수없다는걸 압니다. 그래도 매년 새롭게 업데이트가 되어야 하지않나.. 생각이듭니다..
입장료도 받고 그많은 관광객이 찾는곳인데... 조금이라도 새롭게 되어야 하는게 맞지않을까요?
다시 찾아도 좋은곳이 되길 바라는마음으로 그리고 다시 찾고 싶은곳이 되기바라는마음으로 글을남깁니다..
다음글 ▲
디피랑방문후기
이전글 ▼
케이블카 매표소 직원 불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