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2024년)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제목
캐이블카 매표소
작성자
정규
첨부파일
customer_2024-09-30_IMG_6554.mov
(93,099,340bytes)
작성일
2024-09-30
조금전에 케이블키를 타러 외국인 친구랑 왔는데 매표소 간이 남았음에도 판매를 하지 않네요 . 이십분이나 남았는데도 불구하고요. 외국인 친구에게 창피해서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이런건 제발 고쳤으면 좋겠네요 이탈리아 친구랑 여기가 동양의 나폴리라고 자랑했는데 창피해 죽겠습니다.
다음글 ▲
[답변] 통영케이블카 미륵산측 정상부 매점 불합리 및 노인 불편행위 끼침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