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DO! 통영 안심나들이 페어 -‘통영에서 놀고 애플워치 받자’
케이블카·디피랑·루지 프로모션 이벤트 성황리 종료!
통영관광개발공사가 통영루지와 손잡고 올 봄 따뜻한 통영여행을 위해 준비한 케이블카·디피랑·루지 프로모션 인증 이벤트가 지난 5월 31(월)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디피랑이 안심관광지 및 강소형잠재관광지로 선정되어 추진한 프로모션으로 통영의 핫한 관광지인 케이블카, 디피랑, 루지 3곳을 특별한 가격으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통영에서 놀고 애플워치 받자!’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한국관광공사와 협업하여 준비하였으며, 특별방역 교수가 각 관광지를 방문하여 특별방역점검 완료 후 실시하였다.
지난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46일간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케이블카, 디피랑, 루지 BIG3 티켓을 구매하여 통영관광개발공사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애플워치를 선물할 예정이다.
BIG3 티켓 누적 판매량 약4,000건 이상의 성과를 기록한 가운데, 특히 통영의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는 영상은 2만 2천건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하며 통영여행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김혁)은 “통영의 핫플레이스인 케이블카, 디피랑, 루지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였다”고 전하며“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통영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