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연휴에는 통영케이블카와 함께해요!
누적 탑승객 1500만명을 돌파한 통영 대표 관광지인 통영케이블카에서 5월 연휴를 맞아 어린이날과 부처님오신날에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통영케이블카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
올해로 100주년을 맞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통영관광개발공사는‘통영케이블카와 함께하는 어린이날’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당일 통영케이블카를 방문한 어린이(만 12세이하)고객에게 클레이와 비눗방울 세트가 들어있는 선물꾸러미 500개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 서프라이즈 퀴즈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공사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디피랑 캐릭터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연등케이블카에 소원을 띄우세요!
높이 4,5m의 세계 최대크기 연등 모양 케이블카가 고객들의 소망을 담아 또한번 통영의 하늘을 밝힐 예정이다. 부처님오신날 당일 운영되는 연등 케이블카는 고객들의 소망을 담은 소원지와 함께 하늘에 띄워진다.
통영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들 누구나 소원지를 적어 소원함에 넣을 수 있으며, 이 소원지들을 부처님오신날 당일 연등 케이블카에 내부에 다시 담아 운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통영케이블카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운영시간을 오전 9시 30분으로 변경, 기존 운영 시작시간을 30분 앞당긴다.
통영관광개발공사 본부장(조규용)은 “한려수도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즐길 수 있는 통영케이블카에 오셔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