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관광개발공사와 함께하는 나눔데이!
어버이날 맞이 선물 증정 및 나눔바자회 개최
통영관광개발공사가 2022년도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도남사회복지관과 함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통영관광개발공사와 함께하는 나눔데이!’는 5월 6일(금), 봉평주공아파트 주민소통공간에서 개최되었다.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카네이션과 생활에 필요한 휴지를 증정하는 나눔행사와 기부 물품들을 판매하는 행복 나눔 바자회, 기초건강을 점검하기 위한 건강검진 서비스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졌으며, 인근 주민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는 공사 본부장(조규용)이 직접 방문하여 나눔 물품들을 전달하고, 공사 직원들이 동참하여 바자회 물품들을 기부하며 판매하는 등 전사적인 활동 참여로 주민들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지역 내 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올 한해 사회적 가치경영을 위해 적극 노력하며 지역 내 주민들과의 유대감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했다.
통영관광개발공사 본부장(조규용)은 “어버이날을 맞아 작은나눔과 행사를 통해 관내 어르신들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었다. 앞으로도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지원에 힘쓰겠다.”라고 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달부터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무료 식당 후원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