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통영관광개발공사 QR코드

보도자료

제목 통영관광개발공사, 고객만족도조사 고득점 기관 선정... 전국 평균 크게 웃돌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3-06
통영관광개발공사, 고객만족도조사 고득점 기관 선정... 전국 평균 크게 웃돌아


통영관광개발공사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4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특정공사공단 기초 기관 중 2위를 기록하며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았다.
 
이번 조사에서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종합만족도 90.4점을 획득해 전국 평균(85.19점)을 크게 상회했다. 전국 384개 기관 중 90점 이상을 기록한 기관이 60개(15.6%)에 불과한 점을 고려하면, 이번 성과의 의미는 더욱 크다.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전반적 만족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고객 중심 경영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특히 통영관광개발공사는 2024년 케이블카 미륵산 산책로 보수, 지역 사회공헌 활동, 고객 참여 이벤트, 임직원 CS 역량 강화 교육 등을 확대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성과는 고객과 지역사회의 신뢰가 만든 결과인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다음글 ▲   통영관광개발공사, 관내 초등학교 졸업생 장학금 전달!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 경영전략. 대한민국 NO1 공기업
  • 오시는길. 대한민국의 나폴리 통영 그곳으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