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통영관광개발공사 QR코드

보도자료

제목 통영관광개발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 취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10-14
통영관광개발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 취득!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최근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을 신규 취득했다고 밝혔다. 업무연속성경영시스템, 재해경감 우수기업,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권경영시스템에 이어 5번째로 취득한 이번 인증은 사업장의 고객만족경영 관리능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결과이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표준에 따라 고객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하는 국제 규격이다.
 
공사는 이번 ISO 인증을 통해 고객 불만사항에 대한 처리 절차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통영관광개발공사 강석수 사장은 “이번 인증은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에 대한 공사의 확고한 의지”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경영 능력을 강화하고 수준 높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인증은 통영관광개발공사가 지역 사회와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다.



 

다음글 ▲   통영관광개발공사, 추석 맞아 이웃사랑 나눔 실천
이전글 ▼   통영관광개발공사, 지역 어린이와 함께하는 어드벤처타워 체험 행사 개최
  • 경영전략. 대한민국 NO1 공기업
  • 오시는길. 대한민국의 나폴리 통영 그곳으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