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
[방문고객]
- 공사 위치를 쉽게 찾아 올 수 있도록 사업장 인근에 안내문을 설치하겠습니다.
- 고객이 담당자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부서별 출입구에 부서명 표기판과 조직도를 부착하겠습니다.
- 밝은 미소와 정중한 태도로 고객을 맞이하고 필요시 직원과 동행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고객]
- 전화는 벨이 3회 울리기 전에 신속히 응대하겠습니다.
- 전화를 받을 때는 밝고 명확한 목소리로 인사드리겠습니다.
- 고객의 말씀을 끝까지 경청하겠습니다.
- 고객의 문의·불만 사항은 정확히 확인하고 이해하겠습니다.
- 즉시 안내 가능한 사항은 신속히 답변하겠습니다.
- 담당자 확인이 필요한 경우 책임지고 연결하거나 회신하겠습니다.
- 타 부서 이관 시에는 담당자와 부서를 안내한 후 연결하겠습니다.
- 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절차와 소요기간을 안내하겠습니다.
- 상담 종료 시에는 상담 내용을 정리하여 재확인하겠습니다.
- 마지막에는 감사의 인사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온라인고객]
- 공사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공사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쉽게 이용하고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공사 홈페이지 내에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등 다양한 고객참여 창구를 마련하겠습니다.
- 온라인 소통 창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활성화하여 고객 만족과 편의성을 높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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